업무용페이지 이용안내

SMIS 업무용페이지 이용안내 리스트

SMIS 업무용페이지 이용안내

  • 회원가입
  • 본 시스템은 공급업체 (유업체, 종합대리점, 식자재업체), 학교, 지자체 담당자의 우유급식업무 전산화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해당 담당자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해당하는 구분을 선택한후 필수정보를 입력하신후 이메일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  • 로그인
  • 홈페이지의 우측상단 업무용페이지를 클릭하면 SMIS 로그인 입력창이 뜨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로그인 할수 있습니다.
로그인 이미지
  • 기본정보입력
  • 최초 가입하였거나 주소지, 전화번호, 담당자 등의 기본정보가 변경된경우 기본정보 입력란에 수정입력하여야 하고 변경된 이력은 기본정보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.
기본정보입력 이미지
  • 신규계약추가
  • 공급업체에서 신규계약을 학교와 체결하고나면 계약대상 학교명, 계약단가, 공급방법 등의 내용을 선택 입력하는등 신규계약을 추가하여야 합니다.
    신규계약을 추가하지 않으면 공급실적을 입력할수 없습니다.
  • 공급실적입력
  • 매월 공급업체는 우유급식 공급량을 공급실적입력 페이지에서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서 제출을 완료하여야 합니다.
    공급실적 미입력, 마감미처리시 월별실적확인서 양식을 출력할수 없습니다.
  • 마감처리 (본사,지점)
  • 매월 공급업체가 입력한 공급실적값은 상위의 지점 또는 유업체 본사에서 마감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.
    기한이 지정되있는것은 아닙니다.
  • 공급실적확인서 출력
  • 공급실적 입력, 제출후 상위의 지점 또는 유업체 본사에서 마감처리까지 하였다면 프린터 모양의 버튼이 활성화되면서 출력을 할수 있게됩니다.
    실적확인서의 출력횟수를 제한하지 않습니다.
공급실적확인서 출력 이미지
  • 각종조회
  • 계약 및 공급실적 데이터를 기초로 다양한 현황 조회및 보고서형태의 화면을 조회할수 있습니다.
    조회한 화면은 결과값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 우측상단에 [엑셀 다운로드]가 표시됩니다.
각종조회 이미지